9/11/16 주일 부터 변경사항입니다.

On the Same Page

 

역사적으로 교회와 도시의 갱신, 그리고 개인의 신앙 부흥은 성경으로 돌아가는 일념으로 시작됐고 성경의 권위와 필요성이 부각 될 때  교회는 다시 교회 다워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목회자들과 교회 리더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요새 기독교인들은 성경 읽기와 묵상, 진지한 성경공부, 삶으로 적용하는 성경 연구와 양육이 약하다는 말씀들이었습니다. 우리 교회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 함께 같은 말씀으로 묵상하고 그 묵상을 나누는 시간들을 가졌으면 합니다.

 

영어로 “on the same page”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그 말은 다른 사람들 그리고 다수의 사람들의 생각이 일치하다는 말입니다. 우리 교회 성도들이 매일 같은 말씀으로 묵상하고 기도하면 비록 몸은 떨어져 있어도 생각과 마음은 같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So, let’s be on the same page as we read and meditate on the same passage.

 

영어 회중에서 2부 예배를 시작함으로 인해 한어 회중에서 너그럽고 하나님 나라의 큰 그림을 그리는 마음으로 시간을 조절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우리가 발전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 기회로 전에 생각했던 말씀 묵상 나눔의 시간을 좀 더 짜임새 있게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말씀 묵상 나누기 시간은 4-6명의 소그룹으로 모여서 말씀 묵상을 나누며 서로 사귀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자연스러운 나눔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일요일 스케줄

12:30 – 1:15:  커피와 말씀 묵상 나누기

1:30 – 2:35:   예배

2:35 –                   친교/식사

Posted in 주 보.